
@Ouno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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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수학] 오일러 각과 외적
지난번 1편에서 봤던 오일러 각은 회전 행렬에다가 표준기저벡터를 하나씩 다 대입해서 넣는 불상사를 막아준 정말 최고의 친구였습니다.

[게임 수학] 3차원 공간 맛보기
컴퓨터 그래픽스(Computer Graphics)를 위한 3차원 맛보기

게임엔진 드디어 WebGL로 포팅완료!
드디어 우여곡절 끝에 무지성으로 만들었던 웹 포팅에 성공했습니다!

어떻게 엔진을 만들게 되었나요?
2017년 쯤에 '나도 직접 게임 프레임워크를 만들어보자!'하는 마음에...

OpenGL Framebuffer to Texture 사용시 팁
프레임버퍼와 텍스쳐의 관계 관련하여 오늘 얻은 지식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OpenGL Framebuffer의 객체화
오픈지엘에 있는 프레임버퍼라는 요소를 어떻게 객체화를 진행할지 고민이 많았었습니다.
DAELoader클래스의 개선작업 진행
지금의 DAELoader라는 클래스는 사실 객체화가 정말 안되어있습니다..
Mastermind - Dreadnought Copy
